디자이너 곽현주, 김연아 선수를 만나다

2010. 7. 26. 2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설림 기자] 디자이너 곽현주는 김연아 선수가 출연하는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 댓 스케이트 섬머 아이스 쇼'의 의상을 담당해 화제가 되고 있다.

7월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특설 아이스 링크에서 펼쳐진 이번 아이스 쇼는 김연아를 포함한 미쉘 콴, 샤샤 코헨, 스테판 랑비엘, 곽민정 등 화려한 출연진과 연기력, 신나는 음악이 관중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아이스 쇼에서 의상을 담당한 곽현주 디자이너는 '펑키 & 블링'과 '모던 & 시크' 두 가지 콘셉트로 자신만의 강인한 스타일로 풀어낸 의상을 선보이며 더욱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로 아이스 쇼를 빛냈다.

훌륭한 안무가와 출연진, 화려한 의상과 신나는 음악으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준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 댓 스케이트 서머 아이스 쇼'는 많은 팬들이 다녀가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사진제공: 곽현주 컬렉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깔끔한 여름 코디 필수 아이템 5가지 ▶ 우먼파워, 힘 있는 여성패션이 뜬다! ▶ 걸 그룹 3色 스타일 따라잡기! ▶ 휴가 떠날 준비 끝? 스타일부터 다시 챙겨봐!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