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넘버원' 특별출연 최불암 오만석 이천희 정경호 등 '★들의 전쟁'

입력 2010. 6. 8. 10:51 수정 2010. 6. 8.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선영 기자]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역사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세 남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MBC 새 수목드라마 '로드 넘버 원'(연출 이장수, 김진민/극본 한지훈/제작 로고스필름㈜)에 각 세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특별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월 23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로드 넘버 원'은 소지섭, 김하늘, 윤계상, 최민수, 손창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제작 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게다가 '로드 넘버 원'은 주연 배우들뿐 아니라 최고의 스타들이 대거 특별 출연해 그야말로 별들의 전쟁이 벌어질 예정이다.

먼저 특별 출연으로는 좀처럼 만나보기 힘든 원로 배우 장민호와 최불암의 등장이 눈에 띈다. 장민호는 소지섭이 연기한 장우의 노년으로 출연해, 60년 세월의 무게가 느껴지는 가슴 깊은 연기를 선보인다. 태호(윤계상 분)의 노년을 맡은 최불암은 그토록 그리워했던 전우, 장우와 해후하는 장면을 감동적인 연기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 연기파 배우 김여진은 2중대 부대원의 아내로 출연해 가슴 뭉클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북한군으로 출연한 오만석은 장우가 이끄는 2중대가 진내 폭격을 맞는 장면에 등장해, 폭발적인 오열 연기를 선보인다. 이천희는 영촌교 폭파 장면에서 군인으로 등장하며, 정경호는 보급품을 파는 고물상 청년으로 깜짝 출연한다. 문채원은 노년의 장우를 돌봐주는 여군으로 출연하며, 황보라는 종기(손창민 분)의 고향에 사는 소녀로 등장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민호, 최불암, 김여진, 오만석, 이천희, 정경호, 문채원, 황보라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은 단 한 두 회에 등장하는 적은 분량이지만 '로드 넘버 원'의 제작 의도와 취지에 공감해 선뜻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한다. 게다가 '로드 넘버 원'의 촬영이 서울 근교가 아닌, 전국에서 진행되다 보니 스케줄을 맞추는 일도 수월하진 않았지만 배우들은 명작 드라마에 함께 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이들 최고 배우들이 선사하는 열정적인 연기는 '로드 넘버 원'의 완성도에 더욱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배선영 sypova@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