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유산균음료 CF서 '초절정 상큼함' 선보여

신화준 기자 2010. 4. 27.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신화준 기자] 김연아가 새 유산균음료 TV 광고에서 순수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매일유업은 27일 자사 신제품인 '마시는 퓨어(Pure)'의 TV광고 메이킹 필름을 통해 김연아의 금메달에 빛나는 스케이팅 장면을 공개했다.

깨끗한 하얀색의 의상을 착용한 김연아가 2회전 점프를 멋지게 성공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는 이번 CF는 그녀의 군더더기 없는 무결점의 스케이팅 연기를 통해 불필요한 인공첨가물을 뺀 상품의 완성도와 특성을 강하게 대변하고 있다.

김연아는 전날 무릎팍 도사 출연으로 인한 피곤함에 연신 하품을 하면서도 특유의 해맑은 웃음과 프로정신을 끝까지 잃지 않았다는 후문.

이번 광고는 무첨가 순수 요구르트 '마시는 퓨어(Pure)'의 순수함을 부각하고, 김연아의 꾸밈없는 열정과 완벽한 스케이팅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스링크를 광고의 배경으로 설정했다.

매일유업 발효유팀 신근호 팀장은 "동계올림픽 금메달의 영광을 되살리는 김연아의 완벽한 스케이팅 연기가 이번 동영상의 주요 감상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 매일유업 제공신화준 기자 hwajune@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