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에 좋고 편한신발인 프리모 멀티슈즈는 워킹화, 조깅화, 다이어트화로 최적

2009. 9. 28.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일산에 사는 장모 주부는 다이어트를 위해 워킹, 조깅, 산책을 할 수 있는 다용도 슈즈를 찾아보기 위해 인터넷을 쇼핑하던 중 프리모 여성용 다용도 신발을 발견하고는 바로 구입했다. 그런데 남편회사에서 가을체육대회를 개최하여 멀티슈즈를 신고 갔는데, 패션감각이 뛰어난 다용도 신발에 발야구, 줄다리기, 수건돌리기 게임에서 한껏 뽐낼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여성들은 남성에 비해 다양한 운동화를 구입하지 않고, 한번 구입하면 여러 용도로 사용하려는 경향이 있다. 특히 요즘처럼 어려운 경기에는 하나로 다되는 멀티화가 인기인 곳은 당연하다. 멀티슈즈가 되기 위해서는 일단 가벼워야 하고, 발목보호가 되는 스타일로 발목 조임끈이 있어야 하고, 발바닥의 허리부분의 유연성이 좋으면서도, 외부의 비가 온 상황이나 거친 바닥환경에도 착용감이 좋아야 한다.

여성 패션 멀티슈즈는 착지감, 착용감, 무게감에서 월등해서 가을에 있는 운동회, 야유회, 소풍, 나들이에 특히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창업을 목표로 하는 소액창업, 소규모창업, 여성창업, 무점포창업, 투잡, 소호창업, 투잡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다.

프리모(www.primo.me, 대표 박상용)가 만든 프리모 다용도 슈즈는 여성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이라는 컨셉으로 개발되어, 하이틴부터 70세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다양하게 신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중, 고등학생은 수련회용 슈즈로, 대학생은 MT용 슈즈로, 20대는 에어로빅 슈즈로, 30대는 임산부, 산보용, 예비맘용 슈즈로, 40대는 다이어트용 슈즈로, 50대는 국내 및 해외여행용 슈즈로, 60대는 산책용, 워킹용, 조깅용 슈즈로, 70세는 효도용 슈즈로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슈즈이다.

프리모에서 개발된 무릎보호 연골쿠션 신사화는 시중의 롯데백화점 인천점, 광주점, 대구역사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데, 연세있는 분이나 해외출장이 잦은 임직원, 무릎연골 수술을 한 환자가 사용하기 좋으며, 교직원, 교수님, 강사, 언론인, 방송인, 목회자, 영업전문가, 회장님들이 사용하면 무릎관절을 보호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신제품출시로 인해 샵인샵, 대리점, 총판, 딜러, 취급점을 모집중으로 본사영업부로 전화하면 친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품구입 및 가맹상담은 1566-2747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프리모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