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이시연, 힙합 가수와 열애 중?

2009. 7. 30.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랜스젠더 배우 이시연(29)이 그룹 '게리골드스미스'의 게리K(28)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여러 사람이 서울 압구정동과 신천 일대에서 두 사람이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게리K의 미니홈피에는 이시연의 이니셜인 'SY♥'라는 문구가 보여 열애설에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이시연은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대학이라는 본명으로 출연한 영화 '두사부일체'에서 여장 남자 역으로 주목을 끌었다. 영화 '색즉시공1'에 이어 '색즉시공2' 출연하기 전 성전환 수술을 받고 현재 이름으로 개명했다.

게리K는 2009년 6월 '게리골드스미스'라는 힙합 그룹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이전에도 RYU K라는 이름으로 언더그라운드 힙합무대에서 활동해왔다. 그는 GTR엔터테인먼트를 운영했던 기획사 대표 출신이다.

게리K의 소속사 몬스터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 중이다"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언임 인턴기자]

성전환 배우 이시연, 새벽 교통사고 '아찔~'
이시연 "하리수처럼 여자로 살고 싶어요"
이시연, "평범한 여자로 살고 싶다" 심경고백
이시연으로 개명한 이대학, '색즉시공2'에선 여자 역할
성전환 수술 받은 이대학, '이시연'으로 개명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로 읽는 매일경제 '65+NATE/MagicN/Ez-I 버튼'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