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고사 끝에 '무릎팍도사' 출연

김현록 2009. 6. 27. 13: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가수 인순이가 '무릎팍도사'에 출연한다.인순이는 최근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녹화에 참여,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간 몇차례 '무릎팍도사' 출연 요청을 고사해 온 인순이는 제작진의 거듭된 요청에 마음을 돌려 녹화에 참여했으며, 이날 방송에는 변신을 거듭하며 수십 년 간 가요계의 디바로 활동해 온 경험과 과거사 등을 솔직 담백하게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데뷔 30년을 맞이한 인순이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로 변함없는 카리스마를 과시하고 있다.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 공연 불발 이후 이에 항의하는 기자회견을 열기도 했으며, 지난해에는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 출연해 노래를 부르는 등 가수의 활동 영역 확장에도 힘써 왔다.

인순이의 녹화분은 오는 7월 1일 방송될 예정이다.[관련기사]☞ 나비, 인순이 15집 타이틀 2곡 모두 작사'조선족' 가수 김미아 "인순이 선배, 만나고 싶다"인순이, '음중'서 나이잊은 열정 무대로 '눈길'인순이 첫 쇼케이스, 친딸 꽃다발 깜짝 선물 '눈길'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rok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