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 신드롬 타고, 소녀시대 미니미도 '인기'

김현록 2009. 3. 13.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Gee' 신드롬을 타고 소녀시대의 캐릭터를 살린 미니미도 인기를 얻고 있다.SM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인기 웹 카툰 '핑크 레이디'의 작가 연우가 직접 제작한 소녀시대의 미니미가 싸이월드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소녀시대의 미니미는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Gee'의 안무 동작에 맞춰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을 그대로 살린 사이버 캐릭터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소녀시대 미니미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23일까지 'Gee금은 소녀시대' 이벤트도 실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소녀시대 첫 미니 앨범 'Gee'는 물론, 뮤직비디오 배경을 그대로 재현한 미니룸 아이템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소녀시대 태연, '1대100' 출연..5천만원 '공략'소녀시대 vs 카라, 첫 예능 맞대결소녀시대 'Gee', 태국서 4주연속 1위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rok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김현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