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지', 원걸-효리 이어 美 페레즈힐튼닷컴 소개

박영웅 기자 hero@mydaily.co.kr 2009. 2. 10. 1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영웅 기자] 그룹 소녀시대의 '지(Gee)' 뮤직비디오가 미국 최고의 연예 블로그 사이트인 '페레즈힐튼닷컴(perezhilton.com)'에 소개돼 화제다.

이 사이트의 운영자인 페레즈힐튼은 최근 'Snap, Crackle, K-Pop!'이라는 제목으로 소녀시대의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지'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소녀시대를 'SNSD'로 표기한 블로그는 "달콤한 뭔가가 느껴지나요?"(Feeling like something sweet?)란 표현과 함께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담긴 댄스버젼 '지'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을 운영하는 페레즈 힐튼은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미국 내 연예계 가십을 전달해 미국 내 블로그 미디어의 유명인으로, 월간 순 방문자 수만 150만명에 달하는 그의 사이트는 최근 세계적인 음악 전문지인 빌보드가 선정한 '전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순위에도 34위에 랭크돼 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해외 네티즌들은 소녀시대의 음악을 접하고 "동양계 여가수들이 모습이 귀엽고 재미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이다", "댄스버젼이 아닌 풀 버젼을 보고 싶다"는 반응으로 관심을 표하고 있다.

한편, 페레즈힐튼닷컴은 지난 해 9월 원더걸스의 '소핫'(So Hot)과 이효리의 '유고걸'(U Go Girl)에 이어 올해 초 빅뱅 승리의 '스트롱 베이비'(Strong Baby)뮤직비디오도 소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한 페레즈힐튼닷컴]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