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김준 졸업사진 화제 "자연 미남이네"

입력 2009. 1. 28. 10:03 수정 2009. 1. 28.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국화 기자] '제2의 장동건'으로 불리는 김준의 학창시절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송우빈 역으로 출연 중인 김준의 중학교 졸업앨범이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 공개됐다.

10여 년 전 사진 속 앳된 김준은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 짙은 눈썹까지 지금과 꼭 닮은 모습으로 학창시절에도 눈에 띄는 '꽃미남'이었음을 짐작케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살아있는 마네킹 같다', '크고 깊은 눈과 오똑한 코가 자연산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 며 놀랍다는 반응이다.

극중 김준이 연기하는 송우빈은 F4를 하나로 뭉치게 하는 자상하고 따뜻한 캐릭터로 가장 자유분방하고 유머러스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miru@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