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최무배, '개그 서바이벌'로 예능 데뷔

입력 2008. 9. 17. 16:12 수정 2008. 9. 17.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장서윤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최무배(38)가 개그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최무배는 19일 케이블TV MBC에브리원에서 첫방송하는 개그 프로그램 '개그 서바이벌'에 출연, 그간 감춰온 끼를 십분 발휘한다.

개그맨 최승태, 이재형, 정용국, 이우제, 이진환 등을 주축으로 꾸며지는 '개그 서바이벌'은 스튜디오를 탈피, ENG카메라를 들고 거리 곳곳을 누비며 '몰래카메라' '꽁트' '게릴라식 개그쇼' 등을 선보이는 프로그램.

프로그램에서 최무배는 특유의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자신만의 개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그 서바이벌'의 어랑경 PD는 "새로운 시각에서 좀 더 효율적이고 세련된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밝혔다.

['개그 서바이벌'에 출연하는 최무배.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장서윤 기자 ciel@mydaily.co.kr)

[관련기사]

최무배 "프라이드 활약 1년은 내게 상처 뿐이었다"최무배-요시다, 29일 스피릿MC에서 장외 세컨 대결최무배, 브라질 주짓수 강자에게 암바 패배최무배, 센고쿠 출격 "한국 레슬링 강함 보여주겠다"'6월에만 두 경기 강행군' 최무배, 화려한 부활 시동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