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故 이언 사망 전하며 '피식'..네티즌 뭇매

2008. 8. 24. 12: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임이랑 기자] 故 이언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조의를 충분히 표하지 않은 KBS 2TV '연예가중계'가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23일 방송된 '연예가중계'에서는 21일 새벽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한 이언의 소식을 전했다. 긴장한 리포터 강지은이 "모델 겸 연기자"라는 말을 잘못 발음해 "인기자 이언씨"라고 잘못 발음하며 사건의 발단이 됐다.

실수를 저지른 후 민망해진 리포터는 이내 무마하려는 의도의 웃음을 지었고, 침울한 뉴스를 전하며 웃는 리포터에 시청자들은 심기가 불편해졌다.

그러나 이 소식을 마친 후 베이징 현지에서 만난 올림픽 메달리스트의 소식들이 바로 이어졌고, 김제동 등의 진행자들이 순식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된 것이 시청자들을 더욱 화나게 했다. 금메달을 획득한 한국 야구, 올림픽 폐막식에 오르게 된 가수 비 등의 이야기를 꺼내며 농담섞인 진행을 한 것 또한 지적됐다.

['연예가중계' 리포터 강지은(위) 진행자 김제동, 이선영. 사진=KBS 화면캡처]

(임이랑 기자 queen@mydaily.co.kr)

[관련기사]

'연예가중계' 이선영 아나, 상큼-깔끔 첫 진행 '눈길''연예가중계' 한지민, "넘치는 사랑 받았다"…눈물로 고별방송이선영 아나, 한지민 후임 '연예가중계' 새 MC 발탁한지민, KBS '연예가중계' 떠난다…26일 마지막 방송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마이데일리 2008베이징올림픽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