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오빠 박신원, "내 동생은 자연미인"

입력 2008. 8. 11. 12:10 수정 2008. 8. 11. 12: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탤런트 박신혜의 친오빠 박신원이,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내 동생은 자연미인"이라고 자랑했다.

기타 세션으로서 통기타 포크 그룹 나무자전거의 객원 맴버로 활동 중인 박신원은, 지난 4일 107.7MHz SBS 파워 FM 'MC몽의 동고동락'(연출 오지영)에 출연해 박신혜의 친오빠라는 사실을 털어 놓았다. 청취자들은, 박신혜와 닮은 듯 다른 듯한, 약간 통통하고 눈이 작은 박신원의 외모에 반신반의하며 "정말 박신혜의 친오빠가 맞느냐"며 놀라워했고 이 날 방송 후 모 포털 사이트에서는 '박신원'의 연관 검색어에 '박신혜'와 '나무자전거'가 뜨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어 10일 '동고동락'에 다시 출연한 박신원은, "동생이 지난 번 방송을 듣고 직접 '동고동락'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까지 읽었다고 했다"고 전했다. MC몽이 "동생의 반응이 어떻던가요"라고 묻자 박신원은 "그 날 '보는 라디오'를 통해 (동생과는 사뭇 다른) 내 얼굴을 확인한 한 청취자가 '박신혜 자연 미인인 줄 알았는데…' 라는 댓글을 달아놓았는데, 신혜가 그 댓글을 발견하고는 내게 일부러 보여줬다"고 털어놓았다.

덧붙여 박신원은 "동생은 자연 미인이 맞다, 나는 기타에 충실 하느라 잠시 외모를 포기했을 뿐"이라며 유쾌하게 웃었다.

이 날 방송에서 박신원은 "동생이 연애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MC몽의 질문에 "동생이 만약 연애를 한다면 신경이 많이 쓰일 것 같고, 동생의 연애상대에 대해서도 다양하게 따져 평가해봐야 할 것 같다"며 애정을 보였다.

박신원이 출연한 '동고동락' 여름특집은 동고동락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서비스가 되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