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이효리 "최민호 선수 짱고마워요"

2008. 8. 10.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가 9일 베이징 올림픽 남자유도 60kg급 결승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최민호 선수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효리는 스케줄 관계상 생방송으로 이 경기를 지켜보지는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효리는 자신의 히트곡 '텐미닛'이 유도 경기장 내에 울려퍼졌다는 사실을 뒤늦게 측근에게 전해들었다.

이효리의 한 측근은 10일 "이효리가 이같은 사실을 듣고 많이 놀라워했으며, 자신의 노래를 선택해준 최민호 선수에게 무척 고마워했다"고 전했다. 이후 이효리는 재방송을 보고 금메달 획득을 축하해주며 기뻐한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이효리 팬이었던 최민호 선수는 경기 전 올림픽 주최 측에 이효리의 '텐미닛'을 신청했고, 한판승으로 금메달 확정된 후 경기장 내에 '텐미닛'이 울려퍼졌다. '텐미닛'은 최민호 선수 덕분에 중국 전역 및 세계에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이번 베이징 올림픽 대회에 금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곡을 신청해 울려퍼지게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10~20대의 젊은 선수들이 어떤 가수의 노래를 신청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태환 선수는 소녀시대의 노래를 신청해, 10일 남자 수영 자유형 400m 결선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후 소녀시대의 '소녀시대'가 장내에 울려퍼졌다.

<스포츠칸 온라인 뉴스팀>

[스포츠칸 '온에어' 원작 연재만화 무료 감상하기]

- 경향신문이 만드는 生生스포츠! 스포츠칸, 구독신청 (http://smile.khan.co.kr)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