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이 로한, 연말 동성결혼식 올릴 듯..DJ 사만다 론슨과 부부로

2008. 8. 4. 16: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장서윤 기자] 린제이 로한(22)이 진짜 동성 연인인 31세의 연상녀 사만다 론슨과 결혼식까지 올릴 모양이다.

외신은 최근 DJ 겸 가수 사만다 론슨과의 동성애 사실을 고백한 로한이 오는 연말 LA에서 조촐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로한의 어머니인 디나 로한은 결혼파티를 이미 준비중이라고 한다.

한 소식통은 "두사람은 수개월동안 둘의 관계를 함구해왔다"며 "하지만 이제는 둘이 서로 일시적인 몰입 차원을 넘어서 애정을 바탕으로 한 인생의 친구, 연인으로 여기고 둘의 연인관계를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현재 로한의 엄마인 디나는 파티계획을 짜고 있으며, 대충 연말로 날을 잡을 것으로 알려졌다.

항간에는 린제이 로한이 새 앨범 '스피릿 인 더 다크'를 낼 11월에 결혼식까지 올릴 예정이라는 소문도 돌고 있다.

로한은 이날을 위해 이미 화이트 미니드레스를 맞춰놓았으며, 사만다는 검정 수트에 중절모자를 쓸 계획이다. 가까운 친구와 친척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로한의 엄마 디나는 '사만다를 새 식구 맞이할 완벽한 파티가 될 것'이라고 장담했다.

로한과 사만다 론슨은 둘의 데이트 모습이 LA 뉴욕 곳곳에 포착되던 중, 지난 5월에는 칸 영화제 기간중 래퍼 P.디디가 주최한 선상 파티에서 진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또한번 언론에 실려 레즈비언 연인 사실을 공개하지 않을 수 없었다.

[사진 = 칸 영화제 기간중 P.디디의 선상파티에서 키스하는 사만다 론슨(오른쪽)과 린제이 로한(美 피플)]

(장서윤 기자 ciel@mydaily.co.kr)

[관련기사]

린제이 로한, 한밤중 오토바이에 치여…"건강은 이상無"린제이 로한, 레즈비언 연애서 '여자 역할'린제이 로한, '배다른 여동생' 있었네…아버지가 고백로한, 동성 연인과 비행중 천식 증세로 급거 입원린제이 로한, 여자애인 비행기 옆자리 앉히기 !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