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17억 아파트 화제 .. 골드 코스트에서 그녀와 함께 스위트 홈

입력 2008. 7. 23. 15:52 수정 2008. 7. 23. 15: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월 28일 손태영과 전격 결혼발표를 하며 최고의 화제를 몰고 왔던 권상우가 이번에는 고가의 아파트를 구입한 것이 알려지면 또한번 화제몰이에 나섰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권상우는 지난해 호주 최고의 휴양지인 골드 코스트에 위치한 17억 상당의 최고급 아파트를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아파트는 골드 코스트의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태평양이 시원스럽게 모두 내려다 보이는 최고 전망을 가진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172만 달러(약 17억원)상당을 지불하고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권상우는 예비 신부 손태영과 교제를 시작하기 전 이 아파트를 구입했으며 올해 초 지인들과 함께 호주를 방문해 가구를 비롯해 아파트에 어울리는 살림살이를 장만했다고…

이에 대해 권상우 측은 "가족이 휴양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모든 과정을 투명하고 적법하게 진행해 아파트를 구입했다"고 밝힌 뒤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 뒤 신혼여행을 그곳으로 갈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권상우 미니홈피를 비롯해 이제는 폐쇄된 손태영 미니홈피까지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 권상우 - 손태영 커플은 오는 9월28일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며, 지난 18일 저녁 침묵을 깨고 예비신랑 권상우가 공식 기자회견을 가진바 있다.

권상우는 기자회견 당시 "가끔씩 새벽녘에 잠이 깨 손태영에게 할말을 몇자 적어본다. 결혼해서도 소홀하거나 불만인 사항이 있다면 편지를 통해 마음을 달래주겠다. 지금처럼 연애감정을 잃지 않고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손태영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권상우, 호주에 17억 상당의 고가 아파트 구입

▶ 권상우, 팬미팅때 결혼발표 했다면?

▶ [동영상] 권상우, 손태영에 '고공 사랑고백'

▶ 권상우 "낭만적 남편 되고파.."…과거 미방송분 전파탄다

▶ 권상우 "낭만적이면서 자상한 남편 되고파"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