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스타 Up&Down]UP 최민수·DOWN 박신양

2008. 7. 4. 2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민수, '노인 폭행' 무혐의…짐 훌훌~ -영화배우 최민수가 지난 4월부터 그를 옥죄어온 70대 노인 폭행 및 협박 혐의 사건에 대해 마음의 짐을 벗게 됐다. 서울서부지검은 지난달 27일 최민수에 대한 폭행 및 협박 혐의에 대해 모두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이로써 지난 최민수와 70대 노인 유모씨의 폭행 시비는 일단락됐다. 최민수는 무혐의 처분을 받은 뒤에도 폐가에서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부정적인 시각도 희석돼가고 있다. 다시 사랑받는 배우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박신양, '출연료 내놔라' 3억 손배소 -배우 박신양이 지난 2일 드라마 '쩐의 전쟁'의 번외편 출연료를 아직 받지 못했다며 제작사를 상대로 3억여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박신양이 회당 1억5000만원을 받기로 약속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비록 박신양이 피해를 입었지만 출연료가 상상을 뛰어넘는 수준이어서 동정을 얻지 못하고 있다. 약속한 돈을 받는 것은 당연하지만 제작 현실을 고려치 않은 고액 개런티에 눈총을 받고 있다.

< 하경헌기자 > [스포츠칸 연재만화 '명품열전' 무료 감상하기]- 경향신문이 만드는 生生스포츠! 스포츠칸, 구독신청 (http://smile.khan.co.kr)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