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오늘은?' UFO Town 서비스 오픈

2007. 12. 24.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LG텔레콤(대표 정일재 /www.lgtelecom.com)은 랩소디인뮤직폰(LG-LB3300) 출시기념으로 쇼핑, 뉴스, 어학 등 유용한 정보를 대기화면에서 취향대로 골라 볼 수 있는 '오늘은?' 선택채널 서비스에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와 수시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오늘은?' UFO Town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은?' UFO Town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녀시대, 동방신기, 빅뱅, 세븐, 손호영, 슈퍼주니어, 원더걸스, BoA, FT Island 등 최고의 스타들 중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와 간편하게FLY(팬레터)를 주고 받을 수 있다.

보내진 FLY(팬레터)는 각 스타들의 숙소, 안무실, 사무실 등에 설치된 UFO 전용 수신기(모니터)를 통해 스타에게 전달되고 스타들은 수시로 팬들의 FLY(팬레터)를 확인하고 답장을 보낼 수 있다.

스타들과 주고 받는 팬레터는 무선인터넷에 접속할 필요 없이 대기화면서비스 '오늘은?'에서 간편하게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FLY(팬레터)를 보내는 경우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없이 건당 300원이 부과된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소녀시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소녀시대 헬로UFO"이벤트가 '오늘은?' UFO Town 채널에서 성탄절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늘은?' UFO Town채널에 들어가 신청하면 되고 100명을 추첨하여 오는28일(금) MTV 소녀시대 특집 생방송 현장에서 소녀시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오늘은?' UFO Town 서비스는 향후 선호 스타들을 확대함은 물론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스타와 연계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LG텔레콤의 휴대폰 대기화면 서비스인 '오늘은?'은 월 900 원 (데이터정액가입자무료)으로 각종 생활정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지난 3월말 정식으로 서비스를 오픈한 이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출처:LG텔레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